공지사항
코로나19 백신 공결제 운영 안내
*2021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코로나-19 백신 공결제를 시행 안내해 드립니다.
(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)
가. 목적 및 필요성 :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코로나-19 백신 접종이 진행될 것을 고려하여, 백신 이상반응* 발생에 대해 합리적으로 대응하고자 함
* 이상반응 :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,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나. 백신 공결제도 상세사항
1) 대상자 : 코로나-19 백신 접종으로 인해 당일 혹은 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학생
2) 출석 인정 기간 : 접종일 포함 최대 2일
3) 공결 신청 및 처리 절차
(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)
가. 목적 및 필요성 :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코로나-19 백신 접종이 진행될 것을 고려하여, 백신 이상반응* 발생에 대해 합리적으로 대응하고자 함
* 이상반응 :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,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나. 백신 공결제도 상세사항
1) 대상자 : 코로나-19 백신 접종으로 인해 당일 혹은 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운 학생
2) 출석 인정 기간 : 접종일 포함 최대 2일
3) 공결 신청 및 처리 절차
